프로그램 구성

청운과학캠프

에코-사이언스 CEO 체험캠프

청운과학캠프에서는 참가하는 학생 스스로 자연과학분야의 가상기업 CEO가 되어 기업을 설립함으로써 이루어지는 다양한 과정의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됩니다.
체험캠프를 통해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로 자라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전시관 : 공룡의 세계 1층전시관은 공룡시대 생태 및 디오라마가 전시되어 있으며 거대한 공룡 골격과 실제 공룡화석 및 발굴과정을 알아보는 코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
전시관 : 생명의 땅, 지구 2층전시관은 우리가 살고있는 태양계와 은하 및 지구, 그리고 지구의 기원과 생물체 생명의 진화를 알아보는 코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
전시관 : 자연과 인간 3층전시관은 인류에 대한 자료와 정보들이 전시 되어 있으며 사후세계에 대한 다양한 관점의 영상물과 미라(Mummy)를 통해 인류에 대해 알아보는 코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층

프로그램 주제 박물관 전시테마와 연계된 가상기업 설립을 통한 창의적 글로벌 리더 교육

주요 프로그램 창의교육 특강/ 자연과학체험 활동/ 가상기업 엑스포/ 에코사이언스 모의토론/ 박물관이 살아있다/ 별자리탐험/ 연구기관 투어/ 리더 컨설팅/ 나를 바꾸는 프레임 * 박물관 사정에 따라 주요프로그램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육 방법 박물관 전시테마와 연계된 가상기업 설립을 통한 창의적 글로벌 리더 교육